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봉이의 ㅇㅁㄱㄴ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
.
.
님들은 최강에 최강을 더하면 어떻게 된다고 생각하시나예? 맞물려서 사라진다? 아니면 시너지가 더 올라간다?
.
여기 최강과 최강이 더해진 햄버거가 나왔지예
바로 에그 불고기 버거라고 맥날에서 새로 출시했는데 ㅜㅠㅠ 정봉이는 불고기 버거도 좋아하고(마카롱 에디션으로 변하긴했지만) 

계란 후라이도 개좋아하지예 그래서 맥머핀 도 사랑하지예
이번에 이 두개를 짬뽕시켜놓은 에그 불고기버거를 출시했지예 보면 불고기버거에 계란후라이를 추가한 비주얼이지예 
.
가격은 3천원이지예 솔직히 계란 하나넣었는데 천원 인상이면 좀 창려..ㄹ...읍읍..ㅋㅋㅋㅋ
그래도 먹으니까 천원 이상의 시너지가 나오는듯예 불고기버거만으로는 심심했던 버거가 계란을 더 함으로써 식감과 영양 고소한 맛까지 잡아버렸지예
.
주머니에 3천원 이상있고 시간도 많다 하시는 분은 맥날 가서 한 번 드셔보시지예 절대 후회는 안할듯예 ㅎㅎㅎ
에그 불고기 버거를 모르고 살다니 ㅠㅠㅠㅠ인생 절반 손해봤어 ㅠㅠㅠ
.
(근데 세트가격 5600원이니까 세트 먹을거면 빅맥이나 상스치콤 드시지예 ㅋㅋㅋㅋㅋㅋ)


에그 불고기 버거라고 써있다 귀여웤ㅋㅋ




누가보면 맥머핀인줄 알 것같은 비주얼

계란이 다소곳이 있더라 ㅎㅎㅎ귀여워



한입 먹는데 풍미짱짱임 진짜 강추 

물론 단품으로 먹는거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