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우리 가족들이 푹 빠져있는 치킨집이있다.

바로 깻잎두마리 치킨이다.


요즘 치킨은 거의 다 맛과 특징이 있기 때문에

이런걸로 판별은 어렵고

구성품이 어떤가 리뷰 상품이 어떤가

이런걸로 판가름 난다고 본다.


그 중에 깻잎두마리 치킨은 그 분야에 최고일 것이다.


일단 우리가 어떤 민족인지 알려주는 어플로 배달을 시켰다.




그리고 온 구성품..미친퀄리티다

제리뽀에 누네띠네 요구르트 2개 !

거기에 1.25L콜라까지!

그냥 준다 ㅋㅋㅋㅋ


거기다가 가장 중요한것은 여기는 배달비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요새 어플로 시키면 다 배달비를 최소 2000원씩 받아서 은근히 부담스러울 것이다.


양도작은 교X치킨은 그쪼꼬마난게

허니콤보해서 배달비 붙으면 2만원이나 함;;;


꺳잎두마리치킨은 저 구성품에 가격도 2만원임ㅋㅋㅋㅋ

이 것도 천원 추가하는 메뉴 더해서 나온 가격임 ㅋㅋㅋㅋ

미친거아님?

교X치킨이랑 그냥 베포자체가 다른듯.




포장을 또 열어보면 

떡꼬치3개 타꼬야키3개 양념감자 까지..


그냥 게임 끝.

왜 우리 가족이 빠졌는지 다들 알 거라 본다.


대개 이렇게 양으로 승부보면 치킨은 맛없을 거라 보는데

여기는 치킨도 평균이상이라 진짜 맛있게 먹는다.


맛에 놀라고 구성에 놀라는 깻잎두마리 치킨

만약 집근처에 있으면 꼭 한번 시켜먹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