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봉이의 영화걸음

해피데스2유

Happy Death Day 2U
.


.
.
어제 발렌타인데이인거 알았음?
나는 여사친이 초콜릿줘서 갑자기 왜 주노?하니까
발렌타인데이거 몰랐재? 라고 놀려서 알았음.. ㅜㅜ
아무리 솔로라지만 매년 기억은 했는데 이번 년에는 진짜 까먹을 줄 몰랐음.. 

조만간 정봉이 연애하기 프로젝트 해주실 분 구합니다 ㅎㅎㅎㅎㅎㅎ(장난)
.
그래서 14일에 뭐 있었던거 같은데 하니 내가 꼭 봐야겠다고 생각한 영하 개봉하는 날임 꺄르륵
바로 '해피데스데이2유' 작명 ㅆㅅㅌㅊ답게 특이한 영화 많이 만드는 블룸하우스에서 제작함.
이 제작사 영화는 봤을 때마다 반이상은 가서 좋았당 ㅎㅎ
겟아웃, 업그레이드, 인시디어스 등등 그이다 공포영하지예?
.
암튼 영화보러 일끝나고 바로 롯데시네마로 가서
표끊음 예비군 할인받아서 7천원에 예매했는데 
3월부터 2년차부터 된다고 하니까 정봉이 같은 올
드유저는 이제 할인 못받아욤 ㅠㅠ뚁땽..

10시35분 영환데 9시20분에 와서 뭐할까 하다가 폰으로 자료 찾고 업로드함 ㅋㅋㅋㅋㅋ
페이지 사명감 ㅅㅌㅊ지예?
.
업로드하다보니 시간 훌쩍지나가서 10분전이길래 팝콘을 사러갔다. 갔는데 왜 1인 콤보가 없냐?

 발렌타인데이라서 그런거임? 아니면 원래없었는데 내가 몰랐던거임? 

메뉴보는데 없길래 직원분한테 "1인 콤보는 없나요?" 물어봤는데
직원이 뭐야 이 찐따쉑은 하는 표정으로 단품으로 구매하시면 되는데 하시겠어요? 하길래 어버버하면서 구입했다. 
팝콘 사진찍은줄 알았는데 없네;; 치토스 팝콘샀음 꽤 맛있는데 배불러서 좀 남겼다 ㅠㅠ
용두산 가서 비둘기한테 던져주면 잘먹는데 가져올걸..
.
팝콘도 사고 영화관 들어가서 광고도 보고하니 영화 시작함 
.
이번 해피데스데이2유는 1이랑 비슷하게 가면서 또 다르게 가더라. 주인공이 타임루프를 벗어났는데 

다른 친구가 타임루프에 걸려서 그걸 고치려다가 또 주인공이 타임루프에 갇히게 되는데 

1에서 나온 루프와는 뭔가 다른 상황으로 흘러가서 또 해결하려고 하는 얘기임.
.
1에서는 살인범을 찾는게 주 내용 이었다면 2에는 이런 내용이 맥거핀으로 쓰여서 별로 안중요했다.
그보다는 부모에 대한 사랑과 현실에 대한 갈등 같은게 
스토리의 맥을 이어가고 있었음
아! 그리고 여기 이과가 또...스러운 장면도 나오니까
문송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보러오라구!
범인을 그리고 추리하려고 하면안됨 정봉이가 어? 이 놈이 범인인가 저 놈이 범인인가? 했는데 

다 틀림 맥거핀이라서 그런지 역시 상상도 못한 인물을 범인으로 해놨더라!
궁금하면 예멘



사람처럼 예매하시오!
.
영화의 전체적인 평은 1을 봤을 때 만큼의 신선한 느낌은 없는데.
그래도 생각한 것과는 다른 전개로 흘러가서 재밌었다.
만약 1을 봤던 사람이면 보러가라고 추천해줄거임
안 본 사람도 영화 내에서 1이야기를 친절하게 설명해주니
약간 이해안가더라도 볼 수 있지싶다 ㅎㅎㅎ
코미디호러물 좋아하면 당장 예멘사람처럼 예매하시오!
.
주인공 목소리가 정봉이가 좋아하는 톤이라서 빠지면서 보게됨 ㅎㅎㅎㅎㅎㅎ
영화 다 보고 커플들 사이를 비집고 밖으로 나와서 차타고 피시가서 혼피하고 롤 3연패 하고 집에 왔다 ㅎㅎ
하...인생 ㅎㅎㅎㅎㅎㅎㅎ
다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커플되소서 어흫ㅎ긓규휵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