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 번년도 들고 돼지저금통에 가족끼리

저금하기로 했는데 

오호! 이거이거 꽤나 다 차버린걸요?


돼지의 숨구멍 까지 차오른 자태!

하하 빨리열어보고 싶어서 설레는걸?

저기보이는 오천원 보임?ㅎㅎㅎㅎ

얼마정도 할지 기대되는군!

개봉했다. 생각보다 지폐와 500원 짜리가 많아서 이거

십만원 노려봐도 될듯?


일단 분류작업 착수하는 모습

손가락 아프고 쇠독때문인지 따끔거린다 ㅠㅠ

그래도 하나하나 정리되는 모습 보면 기분좋아~

뭐든지 어지러져있는걸 정리하면 기분좋으니까


이 글보고있는 당신들의 돼지우리같은 집도 정리해보는게 어떨까?ㅎㅎ



끝! 77820원이었다

십만원은 아니었지만 꽤나 높은 금액 아닌가 오이오이!




이렇게 비닐봉지에 들어간 동전은 

어무니의 통장에 들어갈 예정 ㅠㅠㅠ

정봉이의 통장에 넣어주고 싶었는데..

돈들아 정봉이가 미안행 ㅠㅠ

.

.

우리 가족 년간행사 저금통 개봉은 이렇게 끝났다! ㅎㅎ

뿌-듯